티스토리 뷰
목차
🧐 "트럼프 청구서", 무슨 내용일까 궁금하신가요? 🧐
🤔 트럼프 시대의 정치, 경제, 사회를 날카롭게 분석한 책! 🤔
💯 미리보기로 핵심 내용을 확인하고, 구매 결정에 도움을 받으세요! 💯
🎯아래 링크를 하면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
✅ 클릭 한 번으로 "트럼프 청구서" 미리보기를 읽고, 책의 내용을 미리 확인해 보세요! ✅
- 미리보기를 통해 책의 핵심 내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시간을 절약하고, 나에게 맞는 책인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흥미로운 부분을 미리 읽어보고, 책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보세요!
📖 지금 바로 "트럼프 청구서" 미리보기를 확인하세요! 📖
지금 바로 클릭하고 미리보기하세요! 😉
트럼프 청구서 책 내용
트럼프가 돌아왔다. 여전히 예측 불가능한 모습으로. 그의 귀환에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는 그가 판을 흔드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기존 질서가 해체되고 새로운 판이 벌어질 때 기회와 위기가 공존한다. 이제 질문은 이것이다. “트럼프 2기는 1기와 무엇이 같고 무엇이 다를까? 그것이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그 질문에 답하는 책 《트럼프 청구서》가 출간되었다.
이 책의 백미는 주한미군 철수론, 한국 자체 핵무장, 트럼프-김정은 회담 가능성, 미중 갈등 등 앞으로 쟁점이 될 구체적인 사안에 대한 워싱턴 기류를 자세히 다룬 데 있다. 트럼프 2기를 이해하는 데 핵심 견해를 들려줄 5인 플레드 플라이츠(트럼프 안보 참모), 존 볼턴(북미 정상회담 당시 국가안보보좌관), 조셉 디트라니(북핵협상 대부), 게리 세이모어(‘MWD’ 차르), 자오통(중국통 핵안보 전문가)의 심층 인터뷰는 추측을 걷어내고 현장감을 더해준다.
《트럼프 청구서》는 추측과 소음을 걷어내고, 워싱턴 중심에서 판을 짜는 전략가들의 목소리를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전달한다. 한반도와 동북아 정세에 관한 워싱턴 최고 권력자들의 가장 솔직한 본심을 알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